
▲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자사 택배 브랜드인 ‘롯데택배’가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택배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정진영 롯데글로벌로지스 Lastmile본부장(사진 오른쪽),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사진 왼쪽) / 사진= 롯데글로벌로지스 제공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자사 택배 브랜드인 롯데택배가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택배 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발표했다.
올해로 22회를 맞이한 이 어워즈는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로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롯데택배는 전국적인 물류 네트워크와 첨단 스마트 물류 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어왔다.
특히, 업계 최초로 AI 기술을 활용한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운송장 없는 택배 서비스 도입,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보유 등 다양한 혁신을 이뤄냈다.
롯데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아워 김민찬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