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대한통운이 올해 시작한 ‘매일 오네’ 서비스가 식품, 생활/건강, 패션 등 다양한 소비재 셀러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자체 집계 결과, 1~2월 신규 고객 중 식품 셀러 비중이 24.7%로 가장 높았으며, 생활/건강 카테고리 셀러도 23.7%에 달했다.
서비스 도입 전 일요일과 공휴일에 배송이 제한되던 문제를 개선해 판매 기회 확대와 재고 관리에 도움을 주면서 식품 및 패션 셀러들의 참여가 늘어났다.
특히 패션 셀러는 신규 파트너사 비중 20.6%를 기록하며 주말 및 공휴일 주문량 증가에 대한 기대감을 반영했다.
CJ대한통운은 고객 배송 경쟁력 강화와 소비자 쇼핑 경험 개선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미디어아워 김민찬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