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진이 12월 10일 해외 진출을 준비하는 이커머스 셀러들을 위해 신개념 행사 ‘언박싱데이(UNBOXING DAY)’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약 39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셀러들에게 실질적인 마케팅 전략과 해외 진출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는 크게 두 부분으로 나뉘었다. 1부에서는 ‘한진 더함 시상식’이 열려 협력 고객사에 감사패를 전달하며 상생의 가치를 나눴다. 2부에서는 다양한 전문가들의 강연과 패널 토크가 진행됐다. 비엔스마일 이주광 의장과 궁금한뇌연구소 장동선 박사가 각각 브랜드 성공 전략과 국가별 소비 트렌드를 주제로 인사이트를 제공했다. 또한, 글로벌 브랜드 구축 및 물류 전략을 논의하는 패널 토크도 마련됐다.
현장에는 한진의 물류 서비스와 틱톡코리아, 친환경 포장제 등 파트너사들의 체험 부스가 운영되어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했다. 참가자들은 네트워킹과 이벤트를 즐기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한진 관계자는 “언박싱데이를 통해 고객사와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사와 동반성장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미디어아워 김민찬 기자 |